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소의 노력으로 모바일 마케팅 효과 극대화

카테고리 없음

by 엠블안졸리나졸리지 2020. 6. 4. 07:53

본문


최소의 노력으로 모바일 마케팅 효과 극대화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에 대해서는 요점을 파악하는 데 필요한 단어를 최소로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긴 랜딩과 제품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스텐딩 텍스트가 계속 이어지는,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은 콘텐츠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판매에 맞춰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항상 경쟁에서 한 걸음 앞서야 한다.


경쟁자 무리 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필요가 있다.




일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면,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실험을 시작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전체 매출에 미치는 영향보다 캠페인의 장기적인 내구성이 더 중요하다.


과거에 성공적이었던 전략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바이러스성 광고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임을 상기하라.


그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싶을 것이다.




고객에게 무료 앱을 제공하는 옵션을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만드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고객에게 특별한 앱을 제공하면 모바일 마케팅 경험을 한 차원 더 끌어올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앱을 최대한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문가들은 종종 그들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작은 단계로 취할 것이다.


너도 그래야 해.


당신은 그것을 구축하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계속 친목 관계를 맺어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고객들은 아마도 당신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이 더 많은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이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을 넘나들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 공을 들이거나, 당신이 고객들에게 기술적 문제로 인해 잃을 수도 있고 있다.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하면서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도 포함시켜야 한다.


구글은 당신의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는 검색엔진을 위해 구글을 사용한다.




모바일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모바일 페이지는 다른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용적합성을 시험해야 한다.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작성하여 변환에 더 효과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방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페이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모바일 친숙한 지도를 추가하고 방향 상관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사람들이 길을 찾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다.


비즈니스를 쉽게 찾으십시오.


모바일 장치에서 지도가 잘 번역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턴 바이 턴 방향이 필요하면 구글 지도에 시청자를 데려갈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하라.




당신의 청중을 알아가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하기 전에 목표 인구 정보를 분석하고 원하는 정보를 파악하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니? 어떤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에서 전화기를 실행하십니까? 당신이 연락하고 싶은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면, 당신은 그들과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전자 메일이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여 가능한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하십시오.


스마트폰 사용자가 메시지에서 바로 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화 번호를 친숙하게 클릭하도록 하십시오.


포함된 모든 링크가 모바일 친숙한 페이지로 연결되는지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이 휴대폰으로 쉽게 읽힐수록, 더 가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뛰어난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를 배우는 것은 단지 첫 단계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다음 단계는 지식을 적절히 적용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 제공된 기술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